-
만취 박중훈 음주운전, 면허취소의 2배 수준(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첨부)(연예)내멋대로 테트리스 2021. 3. 29. 01:28반응형
백호입니다.
내용은 이러합니다.
술자리가 벌어진 장소에서 삼성동 지인의 집으로 이동하기까지 박중훈이 운전을 한 것은 아니나, 지인의 집 주차장 입구에서부터 주차는 박중훈이 했다는 것이다. 이후 차 안에서 잠이 든 박중훈을 아파트 주민이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측은 이에 “박중훈이 블랙박스를 제출하고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했다”라며 “(그날 박중훈의 차를 운전했던) 대리기사도 진술해 주셨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다시 한번 박중훈을 사랑해 주시는 팬들께 심려와 실망을 끼쳐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였다.
28일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금요일(26일) 음주 운전한 박중훈을 불구속 입건해 조사했다. 그는 이날 오후 9시 30분 서울 삼성동의 어느 아파트 입구에서 지하주차장까지 약 100m를 술에 취한 채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당시 박중훈의 혈중 알코올농도는 0.176%. 이는 면허 취소 기준인 0.08%의 두 배가 넘는 수치다.
박중훈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나무엑터스입니다.
본사 소속 배우 박중훈 씨 관련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먼저, 좋지 않은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박중훈 씨는 26일 저녁 지인 두 명과 함께 술을 마셨고 저녁 9시, 대리운전기사분이 운전하는 차량을 두 대로 나누어 타고 근처 지인의 집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아파트 단지 안에 도착해 지하 진입로 입구에서 대리운전기사분을 돌려보낸 후 직접 주차를 한 박중훈 씨는 잠시 잠이 들었습니다.
이후, 주차장에 경찰이 도착하였고 현장에서 박중훈 씨는 블랙박스 제출 및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한 후 귀가하였습니다. 또한 대리운전기사분이 이를 함께 진술해 주셨습니다.
당사는 이유를 불문하고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하게 된 점에 대해 책임을 깊이 통감하고 있으며 배우 역시 깊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다시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박중훈 씨를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께 심려와 실망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
당최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다. 음주운전은 자신만 다치고 죽는게 아니라 소중한 누군가의 가족이나 친구의 목숨마저 앗아갈 수 있는 명백한 중대범죄다. 더군다나 연예인은 이러한 범죄에 연루되거나 저지르면 수십년간 힘들게 쌓아온 이미지에 흠집이 나고 먹칠을 하게 되고 꼬리표가 붙게 되는데 왜 이렇게 많은 연예인이 음주운전을 하는지 도통 이해가 되질 않는다.
믿고 믿었던 우리 노홍철이도 음주운전을 했으니 말이다. 하아~
돈이 없는 사람들도 아니고 이미지로 먹고 사는 연예인들이 왜 이렇게나 많이 하는지 참.
음주운전은 잠깐이라도, 생각이라도 아예 하지 맙시다.
반응형'(연예)내멋대로 테트리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수홍 "친형이 100억 횡령. 사실이다" 오열!! (형.형수얼굴공개!!sns글 전문 포함) (0) 2021.03.30 체액 먹이고 항문에 립스틱 넣고… 하동 서당, 역겨운 현실. (0) 2021.03.30 유튜버 진용진. 유튜버 이여름과 성관계와 천만원 총정리(양쪽 모든 녹취 공개) (0) 2021.03.26 유튜버 보겸, '보이루' 법적조취 거론되자 수정된 논문? 윤교수님!!! (0) 2021.03.24 이지혜, 샵 불화설 언급! "서지영 탓 해체.." (0) 2021.03.22 댓글